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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 광고 대행, 월 매출 1300에서 5000까지 오른 마케팅 비법

인테리어 광고 대행 이후월 매출 1300에서 5000까지 오른 리폼스튜디오 손영진 대표님.  "자잿값, 광고비 제외하면 한 달에 100도 안 남아요..""문의도 별로 안 들어왔는데 광고비는 왜 이렇게 많이 나갈까요?"  인테리어 광고 대행 문의 주시는 업체와 미팅 하다 보면광고비를 아무리 써도 문의의 질과 양 둘 다 안 좋아서고민이신 대표님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충격적이게 기존 인테리어 마케팅하신 상태를 보면매출이 안 나오는 상태에서 블로그를 하고 계시거나,네이버 광고 세팅만 하고 아무런 관리도 없이 광고비만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이었습니다.  한마디로 시간과 돈만 낭비되고 있는 상태였던거죠.  📌 참고 칼럼 : 인테리어 광고 대행, 블로그부터 시작하면 안 되는 이유📌 참고 칼럼 : 인테리..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 돈만 나가고 성과는 없는 이유 (ft. 검색광고 부정클릭 대처법)

결론부터 말씀드리면경쟁사의 검색광고 부정클릭 때문입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직접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문의를 받아야 하는 DB 업종은 경쟁이 매우 심합니다.(비싼 키워드는 클릭 한 번에 몇 만 원도 하죠..)  그래서 일부 질 안 좋은 대행사 혹은 경쟁사는본인보다 순위가 높은 광고들은 계속 클릭합니다.  광고비를 다 써버리게 만들면,본인들은 적은 광고비로 충분히 상위노출 시킬 수 있으니까요.       실제로 저희 광고주분들도 공격 당한 경우가 많습니다.아무리 예방 작업을 하더라도 IP를 바꿔가며 공격하기 때문이죠.  저희가 하루에 5번씩 보고드리는 이유가 여기있습니다.   수시로 관리하면서 검색광고 부정클릭 혹은장난으로 의심되는 IP들은 최대한 빠르게 차단해야 하니까요.    📌 추천 칼럼..

광고 카피라이팅, 성과 좋을수록 위험하다?!

A : 저도 내년에 결혼하고 싶어요..B : 연봉 1억 남자와 성혼율 92.8%  지난 1달 동안 진행한 광고 카피라이팅 2가지가 있습니다.  A는 광고비 50만 원에 문의 27개를 받았고,B는 광고비 50만 원에 문의 16개를 받았습니다.  대표님은 어떤 광고가,어떤 카피라이팅이 더 좋아 보이나요?  당연히 A 광고 카피라이팅을 선택하셨을 겁니다.  이미지나 문구에 공감되는 사람들도 많을 것이고,무엇보다 성과가 훨씬 좋아 보이니까요.  지금 하는 사업이 짧은 시간 안에 돈 버는 게 목적이라면,A 광고 카피라이팅처럼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만드시면 됩니다.  하지만 반대로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브랜드로 성장하는 게 목적이라면B 광고 카피라이팅처럼 우리 고객에게 '만' 와닿는 커피를 만드셔야 합니다.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