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는 믿음을 쌓는 첫걸음 많은 대표님들은 사람들이 광고검색만 하면 인테리어문의가 쉽게 들어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광고는 단순히 관심을 끄는 도구일 뿐입니다. 고객은 광고를 본 뒤, 홈페이지와 블로그, 사진, 후기까지 꼼꼼히 살펴봅니다. “여기 믿을 만한가?”, “진짜로 잘할까?” 하고 속으로 여러 번 의심하고 보죠. 그런데 많은 업체들은 광고검색만 강조하고, 그 뒤 자료는 허술한 경우가 많아요. “최저가 보장”, “빨리 끝낸다” 같은 말만 가득하면 오히려 의심을 받게 됩니다. 싸다는 말보다, ‘진짜로 잘할까’를 더 궁금해해요. 이때 준비된 사진과 솔직한 후기, 작업 과정 설명이 없으면 바로 떠나버리겠죠? 이게 바로 대표님들이 자주 빠지는 큰 함정입니다. 진짜 성공은 광고 그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