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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B 퍼포먼스 광고 무조건 효과 보는법? 그딴거 없다 (홈페이지 마케팅 기획)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대표님이 아무리 광고비를 많이 써도,잘하는 대행사에 맡겨도 매출이 그대로인 이유는 기억에 안 남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3개월 안에 매출 안 오르면 환불해드리는 DB 퍼포먼스 광고 전문, 마케팅레버리지입니다. 요즘 고객은 광고를 봐도 바로 구매하지 않습니다.비교하고, 고민하고, 며칠 뒤에 다시 광고와 홈페이지를 보고나서야 구매를 결정하죠. 선택지가 많지 않았던 과거와는 다르게현재는 선택지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결정장애'가 생긴거죠.(현실은 합리적인 선택을 못하더라도, 했다는 착각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바로 그 때입니다. 고객 머릿속에 우리 브랜드가 남아있지 않다면?그 다음은 없습니다. 아무리..

결혼정보회사 마케팅, 결국 돈 날려야 깨닫는 진실

"처음엔 네이버 했었고요.효과 없다 싶어서 인스타 했다가..지금은 유튜브 해볼까 고민 중이에요." 결정사 대표님, 마케터분들과 미팅을 하다 보면열의는 정말 대단하신데, 성과는 아쉬운 경우가 91%입니다. 왜일까요?광고마다 성과가 다르다는 사실을 모른 채,채널만 바꾸는 '실험'을 반복하기 때문입니다. 인스타는 노출이 많아도 계약이 안 되고,유튜브는 돈 들여 찍어도 조회 수가 안 나옵니다.블로그는 더 말할 것도 없고요. 이럴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광고 채널별로 광고비를 얼마를 써야문의 질도, 양도 챙길 수 있는지 아는 것입니다. ​네이버는 어디까지 성과를 볼 수 있고,언제부터 구글 광고도 시작해야 하는지,유튜브는 언제부터 진행하면 되는지. ​그 기준을 모른 채 광고부터 시작하면문의는커녕, 수천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