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대표님이 아무리 광고비를 많이 써도,잘하는 대행사에 맡겨도 매출이 그대로인 이유는 기억에 안 남기 때문입니다. 그 이유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3개월 안에 매출 안 오르면 환불해드리는 DB 퍼포먼스 광고 전문, 마케팅레버리지입니다. 요즘 고객은 광고를 봐도 바로 구매하지 않습니다.비교하고, 고민하고, 며칠 뒤에 다시 광고와 홈페이지를 보고나서야 구매를 결정하죠. 선택지가 많지 않았던 과거와는 다르게현재는 선택지가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합리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결정장애'가 생긴거죠.(현실은 합리적인 선택을 못하더라도, 했다는 착각이 중요합니다.) 문제는 바로 그 때입니다. 고객 머릿속에 우리 브랜드가 남아있지 않다면?그 다음은 없습니다. 아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