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마케팅, 성분보다 중요한 ___?! "눈 노화, 피로 올인원 케어! 이제 이거 한 알 드세요!""국산 원료, 00 성분 000mg, 괴물 비타민!" 이런 광고 문구, 어디선가 한 번쯤 보셨을 겁니다.성분만 강조하고, 효과를 줄줄이 나열하는 방식이죠. 겉으로는 그럴듯해 보이지만, 문제는 단 하나.이 방식으로는 광고 효율 절대 안 나온다는 점입니다. 왜냐하면 남들과 다를 게 전혀 없기 때문이죠. 남들과 다를 게 없는 지나가는 [건기식 1] 일뿐인데고객들이 과연 관심을 가지고 클릭을 할까요? 고객이 관심을 가지고, 클릭하고 구매하는건강기능식품 마케팅의 핵심은 딱 1개입니다. [합리화] 고객들이 첫 구매할 때는 "완전 나한테 필요한 거야!"고객들이 재 구매할 때는 "아, 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