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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 성과가 안 나올 때, 대행사는 사실 이렇게 생각합니다.

대행사에 광고를 맡겼는데, 성과가 안 나올 때속으로 이런 생각 한 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대행사가 잘 못하나?""광고비를 더 써야 하나?" 많은 대표님들이 이렇게 생각하시지만,대행사가 진짜 원인이라고 보는 건 다릅니다. 그리고 이 차이를 모른다면광고비만 날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안녕하세요 8년간 약 800개 업체의 마케팅을 책임진DB 전문 광고대행사, 마케팅레버리지입니다. 오늘은 광고가 안 될 때,저희가 어떤 시선으로 문제를 보는지 말씀드려보겠습니다. 저희는 하루에도 몇 번씩 다른 대행사를 이용하다성과가 안 나와서 저희를 찾아오시는 대표님들을 만납니다. 이렇게 만나고 점검하다 보니, 일정한 패턴이 보였고저희만의 진단 기준이 생기게 됐습니다. 순서는 크게 3가지입니다. 첫째,..

팔려고 하면 오히려 안 팔립니다. 콘텐츠 마케팅, 이렇게 하세요.

SNS에서 조회수가 폭발하는 영상,당연히 좋습니다. 하지만 그걸 매번 만들 수 있을까요?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조회수만 쫓는 대신,어떤 콘텐츠를 만들어야 할까요? 정답은, 광고가 끝나도 고객이 먼저 찾아오게 만드는'장기 매출형 콘텐츠' 입니다. 오늘은 이런 콘텐츠를 어떻게 만들고왜 만들어야 하는지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매출 올릴 자신 없으면 광고 안 하는쇼핑몰 전문 대행사, 셀레버리지입니다. 많은 분들이 콘텐츠라고 하면 예쁘게 만든 사진이나,잘 만든 영상을 먼저 떠올립니다. 하지만 저희는 콘텐츠를 이렇게 얘기합니다."고객이 당장 필요로 하는 정보나 도움을 주고그걸 계기로 우리를 좋게 기억하게 만든는 것" 이게 쌓이면 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고,그 마음이 보답하듯 구매로..

온라인 광고 2025.0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