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레버리지

중고차 마케팅, 블로그에 돈 쓰면 호구인 이유

마케팅레버리지 2024. 11. 9. 03:46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대표님이 이미 매출도 충분히 나오고 있어서

'이제는 브랜딩이 필요하다!' 라면

블로그 마케팅 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대표님이 중고차 마케팅을 하는 이유가

'매출' 때문이라면?

중고차 블로그 마케팅은 절대 하지마세요.

 

 

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중고차 마케팅, 블로그에 돈 쓰면 호구인 이유

 


 

 

 

 

안녕하세요. 3개월 안에 매출 안 오르면 환불해 드리는

중고차 마케팅 전문 대행사 마케팅레버리지입니다.

 

 

딱, 한 가지만 여쭤보겠습니다.

대표님이 자동차를 중고로 사거나 판다면 뭐부터 하실 건가요?

 

 

대부분 엔ㅇ, 헤이ㅇ러 같은 플랫폼을 찾거나,

네이버에 검색해서 내 차를 비싸게 팔거나,

원하는 차를 저렴하게 파는 업체를 찾지

 

 

블로그를 뒤져보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 마케팅레버리지 중고차 마케팅 포트폴리오

 

 

 

당연하죠. 고객이 지금 당장 원하는 정보는

내 차를 얼마나 비싸게 팔 수 있는지,

내가 원하는 차를 얼마나 저렴하게 살 수 있는지니까요.

 

 

중고차 블로그 마케팅은 고객들이 결제하기 전

우리 브랜드를 신뢰할 수 있는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장치'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닙니다.

 

 

즉, 중고차 마케팅 목적이 매출이라면

몇 백만 원씩 광고비를 쏟아부을 필요가 없다는 이야기죠.

 

 

중고차 마케팅, 블로그에 돈 쓰면 호구인 이유

 

 


 

 

 

중고차 마케팅 매출이 목적이라면 핵심은 간단합니다.

고객이 가장 궁금한 건 가격입니다.

 

 

 

최대한 빠르게 문의를 남기고,

최대한 빠르게 가격이 얼마인지

확답 받을 수 있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고객이 네이버에 검색했을 때

바로 우리 회사가 노출될 수 있도록 [검색광고]를 해야하고,

 

 

직원들이 바로 응대할 수 있는 9~18시 사이

문의를 집중적으로 들어오게 만들어야 합니다.

 

 

중고차 블로그 마케팅, 유튜브 마케팅 같은 브랜딩은

매출이 충분히 나오기 시작한 이후에 하셔도 늦지 않습니다.

 

 

 

중고차 마케팅, 블로그에 돈 쓰면 호구인 이유

 

 


 

 

 

꼭 저희에게 마케팅 맡겨야 한다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검색광고로 9~18시 사이에 문의를 집중적으로 들어오게 만들 수 있다면

그 대행사에 맡겨도 좋습니다.

 

 

 

📌 참고 칼럼 : 자동차 마케팅, 매출 못 올리는 대행사 3가지 특징

 

 

반대로 아직 대행사는 못 믿어서 직접 광고를 하신다면

아래 칼럼을 참고해서 직접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대로만 하셔동 웬만한 대행사 이용하는 것보디

최소 2~3배는 매출 오른다고 보장드릴 수 있습니다.

 

 

 

📌 참고 칼럼 : 중고차 마케팅 검색 광고 해야하는 이유

 

📌참고 칼럼 : 중고차 마케팅 검색 광고 세팅 혼자하기

 

📌참고 칼럼 : 중고차 마케팅 매출 올리는 황금 키워드 찾기

 

📌참고 칼럼 : 중고차 마케팅 우리는 광고비 얼마 써야할까?

 

📌참고 칼럼 : 중고차 마케팅 문의 수 폭발하는 홈페이지 3가지 특징

 

 

 

더이상 대표님들이 능력도 없는 사기꾼들에게

소중한 광고비를 낭비하지 않길 바라겠습니다.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중고차 마케팅, 블로그에 돈 쓰면 호구인 이유 - 글을 마치겠습니다.

 

 

※ 마케팅레버리지 1일 5회 보고